본문 바로가기
학습활동

POD책 출판(2020.02.20)

by 도화유수 2020. 2. 20.

<출간책의 앞표지>

 

<표지 : 뒷면 책등 앞면>

 

 

 

 

 

 

관심이 있는 강좌라 미리 스크랩해두고 기다리다. 1월 2일 첫날 제빠르게 수강신청을 마쳤다.

강의 첫날(1/22) 부터 어려움이 있었다. 점심을 먹고 넉넉하게 지하철역(남성역)으로 같더니 7호선이 고장나서 불통이란다. 하염없이 기다리는 것보다 다른 교통편을 이용하는 것이 나은 것 같아 택시를 잡으려고 지하철 밖으로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나와 같은 생각으로 밖에서 혼잡하다. 카카오택시를 요청했더니 한참후에 연락이 되었고 15분 정도를 기다리다 겨우 승차하여 노량진역으로 가서 인천행전철을 타고 온수역에서 남부캠퍼스(천왕역)에 도착하니 1시간이상 늦었다.

 

 

 

 

 

 

 

 

 

 

 

 

 

 

 

 

교육일정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여 내용을 MS워드로 만들고 교보문고  개인출판  http://pod.kyobobook.co.kr/index.ink

에서 PubPle 작가 공간 에서 책을 만들기 위해 작가등록 책만들기에 들어간다.완성된 MS워드 를  PDF파일로 바꾸고 표지를 PPT로 뒷면 책등 앞면으로 규격에 맞게 만든 후 PDF파일로 바꾸고 앞표지는 따로 JPG파일로 저장하고 입력준비를 한다.

 

 

 

 

 

 

뭔가 잘못되어 판매승인이 나지 않는다. 계속 메일을 기다리고 연락도 했지만 잘 되 않아서 담당자에게 전화로 수차례하여 문제점을 찾아내었다. 주민등록증 사본을 내가 잘못보아 주민등록등본 사본을 입력해서 생긴 불상사였다.

 

 

 

 

 

이제 판매상태에 승인대기가 녹색으로 활성화되었다.

 

책내용을 일부 소개하면